노브랜드 구경하기 추천상품

2021. 4. 25. 17:29

노브랜드 구경하기

오늘은 집 근처에 있는 노브랜드를 구경해봤습니다. 노브랜드는 싸고 괜찮은 가성비 좋은 제품들이 많이 있어서 종종 들리는데 어떤 제품들이 있는지 간단히 리뷰 남겨드리겠습니다. 지점별로 상품도 크게 다르지 않아서 어떤 상품들 파는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하늘색 지도 가게위치

 - 영업시간 10:00 ~ 22:00 (지점별로 상이할 수 있음)

'No Brand 브랜드가 아니다. 소비자다'라는 문구가 크게 쓰여있습니다. 브랜드에 연연하지 않고 소비자를 위한 상품을 판매하겠다.라는 의미로 생각되는데 정확한 의미는 잘 모르겠네요.

 

과자

과자는 종류도 많고 가격도 저렴한 편이었습니다. 프링글스를 연상케 하는 감자칩도 천 원대에 구입 가능합니다. 맛은 나쁘지 않았지만 엄청 맛있다는 느낌은 아니었습니다. 종류도 다양하고 사람마다 호불호가 있지만 가격이 상당히 저렴하니 한 번쯤 먹어보는 것도 괜찮을 듯합니다.

 

치즈볼도 역시 커피 한잔 값으로 저렴한 편입니다.

버터쿠키, 초코칩 쿠키도 팔고 있습니다.

 

허니버터 아몬드도 종류별로 다양하게 판매 중입니다. 종류가 엄청 많은데 땅콩 하고 아몬드 하고 가격차이가 조금 나네요. 비슷하게 생긴 견과류인데 가격은 조금 다르니 좋아하시는 걸로 잘 확인하고 구입하셔야 할 듯합니다.

바나나맛 김도 있네요. 어떤 맛인지 궁금하니 다음 기회에 도전해보고 후기 남겨드리겠습니다. 와사비맛 김도 맛있어 보입니다.

 

 

냉동식품

 

노브랜드에서는 냉동식품 종류가 정말 살게 많은 것 같습니다. 신제품들도 자주 나오는 것 같고 요즘은 간편하게 데워서 먹을 수 있게 나오는 냉동식품들이 많아서 정말 살게 많았습니다.

 

치킨 종류의 냉동식품도 다양하게 있습니다. 아무거나 집어와도 다 맛있을 것 같은 느낌입니다. 핫도그, 멘보샤 새우까스 등등 다양한 제품이 있네요.

 

만두 종류도 많이 있고 냉동 야채도 있습니다. 냉동 야채믹스는 가끔 요리할 때 한 움큼씩 넣어주면 보기에도 좋고 유용하게 쓸 수 있어서 하나쯤 쟁여놔도 좋은 제품입니다.

 

전자레인지에 데우기만 해도 먹을 수 있는 요리들이 종류별로 한가득입니다. 

 

 

고기

 

냉동고기도 부위별, 원산지별로 없는 게 없을 정도로 준비되어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항정살을 좋아하는데 1kg에  15,800원이면 상당히 저렴하네요. 캐나다산 냉동돈항정살 구이도 다음 기회에 도전해봐야겠습니다.

냉장고기도 종류별로 깔끔하게 진열되어있습니다. 

 

소고기도 부위별로 원산지 별로 진열되어있습니다. 호주산, 미국산, 한우 모두 구입 가능합니다.

 

 

청과류

 

 

과일도 없는 걸 찾기 힘들 정도로 많은 과일이 있어서 쇼핑하기 정말 좋습니다. 채소도 대부분 소량 포장되어있어서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하기 편리하게 되어있습니다.

 

 

기타

 

노브랜드 위스키? 인가하고 집었는데 메이플 시럽이네요.

자동차용품, 소소한 전자제품 등 정말 없는 게 없다는 말이 절로 나옵니다.

마트 가면 주류 코너도 빠질 수 없죠. 주류도 맥주, 소주, 와인 모두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한 줄 요약

  없는 게 없는 노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