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플레이모빌 버디세트 못사신분! 꿀팁

2021. 1. 24. 16:59

스타벅스 플레이모빌 제이, 제니, 그레이스 못사신분들!

저처럼 플레이모빌 구입해보세요!

되팔램들 망해라


이번에 3차로 출시된 플레이모빌 구입 못해서 저처럼 실망하신 분들이 많으실 것 같아 꿀팁 공유드립니다!

1차, 2차때는 어렵지 않게 구입했었는데 되팔램분들에게 입소문이 퍼져서인지 3차때는 버디세트 구입하는게 정말 어려웠습니다.

오픈하자마자 길게 줄이 늘어서고 바로 품절되어버리더군요. 저도 사람들 줄선것만 구경하고 제니와 그레이스는 구경도 못했습니다. 중고 마켓에 거의 3배나 되는 가격으로 되팔이하시는 분들이 넘쳐나더라구요.

가격...실화냐....

저도 너무 갖고싶어서 순간...저 가격이라도 주고 사야하나 싶었지만,

되팔이 하시는분들 얄미워서라도 절대 사면 안될 것 같습니다. 그래서 다른 방법을 찾았습니다.

 

인터넷에서 구입하셔도되고 가까운 장난감 매장에 가시면 플레이모빌 예쁘고 저렴한 상품이 엄청 많습니다. 아래는 제가 인터넷 쇼핑몰에서 플레이 모빌로 검색해서 찾은 제품입니다.

 

출처 : 쿠팡, 지마켓

인터넷으로 구입하셔도 되고 저는 빨리 구입하고싶어서 집 근처 장난감 매장을 찾아갔습니다. 플레이모빌 코너에 가시면 아래와같이 다양한 제품이 전시되어있습니다. 저는 카우보이와 현상금포스터 라는 제품을 7,200원에 구입했습니다.

집으로 오자마자 바로 개봉

이것저것 소품이 많이 들어있는 느낌입니다. 

 

현상금 포스터 스티커도 붙여주고, 캔 스티커도 붙여줍니다. 깨알같은 퀄리티가 좋네요.

 

뱀 눈에 초점이 없는거같아 네임펜으로 뱀 눈도 그려줬습니다.

@_@

 

현상금 포스터 뒤에 나뭇가지 연결해서 통조림도 메달아주고 뱀도 올려주었습니다. 

 

카우보이 아저씨 모자도 씌워주고 권총집에 권총도 넣어주고

 

 

부츠장식해주고 망토까지 둘러주면 완성!

 

 

완성하고 보니 12,000원짜리 버디세트보다 훨씬 더 괜찮아 보이네요.

 

이번에 제니와 그레이스 구입에 실패해서 플레이트 치워버리려고했는데..

카우보이 아저씨로 플레이트 빈공간을 채워봅니다. 파트너 로이님한테 스타벅스 머그하나 빌려오니까 감쪽같네요. 뒤에 텐트와도 아주 잘 어울립니다.

 

스타벅스 여러곳 돌며 그나마 어렵게 하나 구한 제이와도 한 컷 찍어봅니다.

 

스타벅스 컵하나 쥐어줬을 뿐인데 아주 잘 어울리네요. 머그컵 빌려오고 로이 파트너에게는 금자루 하나 쥐어줬습니다.

 

이번에 플레이모빌 버디세트 구입 못하신분들은 실망하지 마시고 저처럼 다른 플레이모빌로 허한 마음을 채워주세요~

 

아주 잘 어울리네요~! 그럼 이번 리뷰는 이만 : )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