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플레이모빌 골드카드 세트 리뷰

2021. 2. 4. 13:38

스타벅스 플레이모빌 골드카드 세트 리뷰


 

스타벅스버디세트에 이어 플레이모빌과의 콜라보레이션 마지막을 장식할 아이템을 출시했습니다. 

참으려고했으나 도저히 참을 수 없어 저도 바로 구매해버렸습니다.

 

이번에 출시한 플레이모빌 피규어 골드카드 세트클릭키 모델 골드회원 키체인 피규어와 터치 결제 방식의 골드카드, 틴케이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클릭키 모델 - 플레이모빌 1970년대 초창기 모델 중 팔과 손, 다리와 발이 일체형인 빈티지 모델

 

매장에 골드카드 세트를 사기위해 줄서있는 사람들이 있었지만 사악한 가격탓인지 지난번 버디세트 대란때처럼 구입하려는 사람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계산대에 골드카드 세트에 대한 이벤트 안내판도 세워져있네요. 구입을 위해서는 골드카드 세트 상품 가격 4만원, 그리고 카드 2장 각각 3만원을 충전해야하기 때문에 총 10만원이 필요합니다.

3만원 + 3만원 = 6만원을 충전한 뒤 충전된 금액으로 상품가격 4만원 결제도 가능합니다.

 

저는 1분 1초라도 빨리 열어보려고 그냥 10만원 바로 결제하고 물건부터 개봉해봤습니다.

올블랙의 틴케이스playmobil + STARBUKS 라고 각인되어있고

골드회원 키체인 피규어와 동일한 피규어 그림도 새겨져있습니다.

 

틴케이스를 개봉하면 스타벅스 리워드 9주년 기념 피규어 골드카드 출시에 대한 안내문도 들어있습니다.

포장지를 빼면~ 골드카드 2장과 키체인 피규어가 .....크.....

영롱하네요.

0Long0Long

 

 

플레이모빌키체인이 연결되어있는 형태라 가방에 달고 다녀도 예쁘겠네요.

저는 귀하게 집에 고이 모셔놓을 예정입니다.

틴케이스에 고급지게 잘 포장되어있습니다.

골드회원 키체인 피규어 화이트 디테일 사진입니다.

귀욤귀욤한 금색 빵모자와 머리색과 깔맞춤한 눈동자, 고급진 금색 스카프흰색정장에 새겨진 스타벅스 로고,,,,등뒤에도 STARBUCKS 라고 금색으로 각인되어있습니다.

스벅스벅하네요

골드회원 블랙 피규어도 예쁩니다.

금색 모자깔끔한 블랙 수트를 입고있네요. 바지는 레깅스...인거같기도 하지만 기분탓이겠죠. 왼쪽 가슴에 초록색 스타벅스 마크, 등뒤엔 금색 STARBUCKS 글씨가 새겨져있습니다.

조금은 많이 비싼 가격이지만 한정판이기도하고 너무 귀여운 플레이모빌이라 만족스럽습니다.

 

골드카드 2장은 3만원씩 충전했으니 스타벅스 갈때마다 부지런히 써야겠네요. 기존에 스타벅스 카드는 바코드 스캔 형태로 결제를 진행했는데 이번에 구입한 골드카드는 바코드 스캔이 아니라 매장 내 동글이 기계(결제포스 앞 카드리더기) 에 터치만 하면 충전 및 결제가 가능합니다.

 

오늘의 리뷰는 여기까지입니다.

그럼 이만 : )

 

 

※ 스타벅스 플레이모빌 골드카드 세트 판매 공지 (출처 : 스타벅스 홈페이지)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