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플레이모빌 버디세트 파트너 조이

2021. 1. 15. 12:09

1월 7일 목요일!! 스타벅스에서 플레이모빌과 콜라보레이션한 파트너 조이가 출시됐습니다.

2020년 가을쯤에 진행예정이었는데 코로나로 인해 한차례 연기되었다가 이번에 드디어 출시되었습니다.

한정판 선착순!! 바로 달려야죠~!

 

저는 1월 7일 눈뜨자마자 구입하러 스타벅스로 갔습니다. 혹시나 못살까봐 초조한 마음으로...헐레벌떡...

 

출입구나 계산대근처에 아래처럼 입고된 수량을 적어놓으셨네요.

두군데 가봤는데 제가 방문했던 스타벅스 두곳은 입고 수량이 동일했습니다.

1인당 최대 3개까지 구입 가능이라 늦장부리지만 않는다면 충분히 쉽게 구입가능 할 것 같습니다.

 

 

스타벅스 버디세트 12,000원 한정 판매!! 파트너 조이!!

페이보릿 음료 6중 중 택 1하시고 플레이모빌 파트너 조이를 데려오실 수 있습니다.

 

(Barista Favorite 대상음료 6종 : 샷 추가 카라멜 마키야또 / 디카페인 바닐라 카페라떼 / 블론드 카페 아메리카노

/ 샷 추가 돌체 콜드브루 / 자바 칩 프라푸치노 라이트 / 저지방 시그니처 초콜릿 )

 

파트너 조이와 음료가 드디어 제손에!!!

날씨가 너무 추워서 저는 따뜻한 블론드 카페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스벅은 역시 아메리카노...ㅇ_ㅇ

 

급하게 박스 오픈!!!

비닐 개봉!!!!

 

영롱하네요!

초록색 앞치마에 조그맣게 Joy라고 써있는 이름표 너무 귀여워요 >_<

흰색 스타벅스 머그에도 깨알같은 스벅마크 ~크!!!! 

 

파트너 조이와 모자, 앞치마, 머그컵, 믹서기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부품 하나하나 깨알같은 퀄리티가 장난아니에요.

 

파트너 조이님 출근 준비!!!

앞치마 두르고 !!

 

머그컵과 믹서컵 양손에 들면 출근 준비 완료!!!!!!!

 

 

너무 예쁩니다. 마음에 쏙드네요 >_< 

0 Long한 자태..피규어는 이맛에 사는거죠

 

1월 7일 출시된 파트너 조이를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은 스타벅스 버디세트 사는날! 이 되겠네요 ^^;

다음주도 기대됩니다!! 

 

 

그럼 오늘의 리뷰는 2만~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