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커플떡강정세트 리뷰

2021. 3. 3. 23:52


내돈내먹 맘스터치 커플떡강정세트 후기


오늘은 맘스터치에서 제돈 주고 제가 직접 사 먹은 커플 떡강정 세트 후기를 전해드리겠습니다. 버거는 언제 먹어도 맛있치킨은 두말할 나위 없이 맛있는 음식인데 맘스터치 떡강정 세트는 이 모든 것이 한 번에 나옵니다. 치킨과 버거를 함께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가 많이 있습니다.

주문은 매장 키오스크를 통해 해주시면해 주시면 됩니다. 사진과 함께 메뉴를 고를 수 있어서 어떤 제품인지 쉽게 확인하고 주문할 수 있습니다. 먼저 포장인지 매장에서 드시고 가실지 선택하신 후 메뉴를 골라 담아주시면 됩니다. 원하는 메뉴를 다 담은 후에는 하단의 결제하기 버튼을 눌러 결제 수단 선택 후 결제해주시면 됩니다. 모두 완료되면 영수증이 출력되는데 영수증의 대기번호를 확인 한 뒤 해당 번호 음식이 완료되었다고 모니터에 표시되면 카운터로 가서 수령해주시면 됩니다.

 

 

세트 구성

제가 이번에 맘스터치에 방문해 먹어본 세트는 '커플떡강정세트'입니다. 커플 떡강정 세트케이준 떡강정 스몰 사이즈 2개, 싸이 버거 2개, 케이준 양념감자 스몰, 콜라 2잔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가격은 16,900원입니다.

 

 

싸이 버거

맘스터치 대표 버거라고도 할 수 있는 싸이 버거입니다. 닭 넓적다리 패티를 사용해서 Thigh(넓적다리)버거이므로 싸이버거라고합니다. 닭넓적다리 패티와 맘스 소스, 양상추, 양파, 피클로 구성되어있는데 간 고기를 패티로 사용하는 게 아니라 뼈에서 발라낸 살코기를 그대로 사용하기 때문에 버거마다 패티 모양이 다 다르다고 합니다.

달달한 소스를 배이스로 만들어서 달달한 소스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주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반면 매콤한 맛은 거의 나지 않습니다.

 

 

케이준 떡강정

케이준 떡 강정은 약간 메콤한 소스떡과 닭강정을 버무린 후 땅콩 가루를 뿌려 나옵니다. 쫄깃쫄깃한 떡과 메콤한 소스가 아주 잘 어울립니다. 탱글탱글한 닭강정도 소스와 아주 잘 어울립니다. 맘스터치 케이준 떡강정에 사용되는 닭고기는 100% 닭다리살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퍽퍽하지 않고 케이준 소스와도 잘 어울립니다.

 

케이준 양념감자

케이준 양념감자는 약간 메콤한 맛이 납니다. 다른 감자튀김과 크게 다르진 않지만 살짝 메콤한 맛이 납니다. 스몰 사이즈라 그런지 감자튀김의 양은 그렇게 많지 않게 느껴집니다.

 

총평

양이 두 명 먹기에는 조금 많게 느껴졌습니다. 양이 적은 것 보다는 훨씬 좋지만 닭강정이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케이준 떡강정을 1개로 줄이고 케이준 양념감자를 2개로 늘리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닭강정 좋아하시는 분들은 추천드리고 싶은 메뉴입니다. 싸이 버거도 통다리살 패티가 통째로 들어가 있어서 양이 많은 편입니다. 전체적으로 가격 대비 나쁘지 않은 구성이었습니다.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