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백식당 용산역점 내돈내먹 리뷰

2021. 4. 14. 21:16

7% 칠백식당 용산역점

얼마 전에 친한 지인분들과 소고기를 먹으러 칠백식당에 다녀왔습니다. 소고기 먹으려고 이곳저곳 검색해봤는데 평이 나쁘지 않아서 미리 전화로 예약하고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먹은 메뉴 위주로 리뷰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영업시간 및 가게 위치

 

매일 14:00 - 23:00

02-749-7005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50길 15

 

 

가게 내부에는 대략 10개정도의 테이블이 있고 외부에 사진처럼 테라스 자리도 있습니다. 날이 좋을 때는 외부 테라스 자리에서 먹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메뉴판

 

소고기는 당연히 한우입니다. 한우 모둠, 한우 육사시미, 곤드레밥, 된장찌개, 장아찌 국수가 있고 제가 방문했을 때는 투뿔등심도 한정 판매로 판매 중이었습니다.

[메뉴]

칠백한우모듬(150g) 34,000원

칠백한우육사시미(200g) 29,000원

곤드레밥 2,000원

칠백된장찌개 2,000원

짱아찌국수 5,000원

소주·맥주 5,000원

투뿔등심(150g) 34,000원

 

대부분의 기본적인 종류의 주류는 다 있었던 거 같고 기본 상차림으로 파절이, 깍두기, 고추무침, 깻잎 등 몇 가지 반찬들이 나옵니다.

 

 

한우 육사시미

 

일단 구워 먹기 전에 육사시미를 시켰습니다. 지금 봐도 군침이 도네요. 맛있습니다. 지금 생각해도 입에 군침이 도는 맛입니다. 또 먹고 싶네요.

 

한우 모둠

 

 

그다음으로는 한우 모둠을 시켜 먹었습니다. 연탄불 넣어주시자 마자 고기 올려서 굽다 보니까 너무 맛있어서 정신 못 차리고 구워진 사진은 한 장도 안 찍었네요. 모둠이라 종류별로 조금씩 나오는데 다 맛있었습니다. 역시 한우는 맛있습니다.

 

 

투뿔등심

 

 

투뿔등심도 하루 20인분 한정이라고 해서 잽싸게 시켰습니다. 한우 모둠도 맛있지만 등심도 부들부들하니 입에 넣자마자 녹아버립니다. 다 녹아버려서 이것도 사진을 못찍었네요. 정말.... 맛있습니다.

 

짱아찌 국수

고기를 너무 공격적으로 먹어서 후식을 먹어줘야 할 것 같아 짱아찌 국수를 시켰습니다. 이건 솔직히 맛이 잘 기억이 나질 않네요. 새콤달콤한 맛이었습니다.

 

 

 

한 줄 요약

 -    맛    : ★★  역시 한우는 맛이 없을 수가 없다.

 - 가   격 : ☆  밖에서 사 먹는 한우가 이 정도면 괜찮은 듯.

 - 분위기 : ☆  가게 내부가 넓은 편은 아니라 테이블 간격이 멀지 않은 점이 조금 아쉬웠음.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