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광 삼오 순대국 내돈내먹 후기

2021. 5. 3. 09:00

 

불광 삼오 순대국 후기! 방문포장

오늘은 순대국이 갑자기 먹고 싶어 져서 예전 살던 동내에서 자주 가던 순대국 집인 '불광 삼오 순대국' 에서 순대국을 포장해왔습니다. 은평구 불광역에 위치한 가게인데 아마 동네 사시는 분들은 잘 아는 가게 일 거라 생각합니다. 오래전부터 있던 가게라 단골손님들이 많은 것 같아요. 가게에서도 몇 번 먹어봤지만 오늘은 집에서 편하게 먹고 싶어서 방문포장을 했습니다. 방문 포장으로 순대국 먹은 후기 남겨드립니다.

 

가게 정보

-가게주소 : 서울 은평구 불광로 1길 2

-영업시간 : 매일 05:30~21:00

-전화번호 : 02-387-2605

위치는 불광역 7번 출구로 나오면 도보 1분 거리입니다. 오랜만에 찾아가 봤는데 가게 간판도 새로 바뀌고 연신내점도 오픈한다는 배너광고가 세워져 있네요. 연신내점도 다음에 기회 되면 한번 방문해봐야겠습니다. 가게 내부는 예전과 동일합니다. 

메뉴

순대국 8,000원
얼큰순대국 8,000원
순대 8,000원
순대국(특) 12,000원
술국 12,000원
막창야채볶음 20,000원
수육 小10,000원
       中 15,000원
       大 20,000원
맥주 4,000원
소주 4,000원
막걸리 4,000원
순대국종류
1. 보통 (고기 + 순대 2개)
2. 반반 (고기 + 순대 7개)
3. 순대만 (순대 13개)

메뉴는 순대국이 기본이고 술안주로 할만한 막창 야채볶음이나 수육도 함께 팔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순대국 종류를 메뉴판에 표시해놓지 않았었는데 보통, 반반, 순대만 이렇게 3종류로 원하는 스타일로 주문할 수 있도록 메뉴판에 아예 적어 놓으셨네요. 순대 개수까지 쓰여있는 게 신기합니다. 원래 순대국에 고기가 조금 많이 들어가는 스타일의 순대국밥집인데 순대를 원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저렇게 따로 적어놓으신 것 같아요.

주문하면 이렇게 바로 썰어서 담아 주십니다. 저는 포장으로 주문했는데 바로 여렇게 썰어서 포장해주셨습니다.

 

포장

 

전에는 포장하면 그냥 봉지에 담아주셨는데 이제 이렇게 깔끔하게 전용용기와 봉지에 담아주십니다.

순대와 고기가 담긴 전용용기 앞에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이 적혀있습니다. 신기한게 '수육은 차갑게 드시는 게 가장 맛있습니다'라는 문구가 사실 와 닿지 않았는데,,, 정말 차가운 수육 하나 집어먹어봤는데 맛있더라고요 ^^ 수육은 따뜻해야만 맛있을 것 같은 느낌이었는데 전혀.... 아니더라고요. 쫄깃쫄깃하니 차갑게 먹어도 맛있습니다. 

 

포장되어있는 국물을 함께 들어있는 플라스틱칼로 개봉하고 고기와 국물을 넣고 끓여주기만 하면 끝!

 

완성

 

저는 다데기를 안 넣어 먹는 걸 선호해서 새우젓으로만 간을 해서 먹었습니다. 역시 고기양이 어마어마합니다. 순대국밥 한 그릇만 먹어도 배가 엄청 불러요.

다음에 또 순대국밥 생각날때를 기약하며~

 

 

 

한 줄 요약

순대보다 고기가 많은 순대국밥

 -    맛    : ★

 - 가   격 : 

 - 분위기 :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