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쇠 챙길 필요없음! 도어락 스티커키

2021. 2. 2. 00:20

내돈내산 도어락 스티커키 실사용기


저같이 귀차니즘으로 인해 

도어락 번호 누르기도 귀찮고....

그렇다고 키를 들고 다니기는 더 귀찮은 분들에게

아주 아주 아주 초초초강추하는 아이템입니다.

제돈주가 제가 사서 써보고 쓰는 리뷰입니다.

 

구입 목적

스티커처럼 붙이고 다닐 수 있는 도어락키가 있다는 소식을 전해 듣고 

공동 현관과 우리 집 현관 앞에 서서 번호를 누르는 수고스러움을 없앨 수 있겠다는 생각에 구입했습니다.

물론 기존에 원패스 키도 있고 도어락 키도 있어서 들고 다니시는데 전혀 불편함을 느끼지 않는 분들은

이 제품을 구입하실 필요가 1도 없습니다.

저는 그 키를 들고 다니는 것도 불편하고 귀찮아서 이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구입 방법

저는 배송도 오래 기다리기 싫고 찾는 것도 귀찮아서 쿠팡에서 구입했습니다. '도어락 스티커키' 라고 검색하시면 다양한 제품이 나오는데 저는 이 제품이 가장 싸서 이걸로 구입했습니다. 다른 제품 사셔도 사용방법은 크게 다르지 않으니 스티커키 중에 원하는 제품 구입하시면 됩니다.

 

 

 

지금 제가 산 상품은 품절이네요. 이럴 땐 재입고 알림 신청해놓고 알림 오자마자 빛의 속도로 구입하시면 됩니다. 저도 이렇게 알림 해놓고 알림 오자마자 샀습니다.

 

키 등록 방법

하루 만에 도착했습니다. 스티커키는 사이즈도 작고 얇은데 포장백이 너무 커서 처음에 포장백만 온 줄 알았습니다. 포장백 열고 잘 찾아봐야 합니다. 하마터면 안 온 줄 알고 포장백만 배송 왔다고 고객센터에 연락할 뻔했습니다.

 

 

우선 스티커키는 공동현관, 집 현관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아파트에 사시는 분들은 공동현관에도 키가 있는데 공동 현관에서 사용하기 위해서 스티커 키를 갖고 관리사무소에 가셔서 공동 현관 사용 가능하게 등록해달라고 말씀하시면 등록해주십니다.

 

등록하고 나면 이렇게 띡!!

아주 잘 열립니다.

집 현관 도어락에 등록하는 방법은 사용하고 계신 도어락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크게 다르지는 않을 듯합니다.

보통 이렇게 도어락 케이스를 열면 뒤편에 키 등록 및 변경 방법이 있으니 그대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저희 집의 경우에는   [R 을 누르고 > 키 터치부에 터치 > R 누르기] 의 순서로 진행하라고 쓰여있습니다. R키 누르고 밖에다가 스티커 카드키 찍고 다시 R 눌러주면 등록 완료!!!

 

진행하고 나서 알게 된 내용인데 중요한 내용입니다! 저희 집 도어락의 경우 신규 키를 등록하면 기존 키가 모두 해제돼버리더라고요. 그래서 처음에는...매우..수고스럽지만 기존 사용하시던 키 + 새로 산 스티커 카드키 를 한 번씩 다시 다 등록해줘야 됩니다.

 

 

스티커키 사이즈는 가로, 세로 약 2.5cm 정도 되고 두께는 1mm 정도 됩니다. 뒤에 접착지를 떼면 스티커처럼 부착이 가능합니다.

 

 

요렇게 저는 핸드폰 케이스 속에 넣었는데 현관문도 아주 잘 열립니다.

 

 

 

사용 후기

문 앞에서 번호 누르기도 귀찮고 열쇠를 따로 들고 다니기도 귀찮지만 스마트폰은 잘 들고 다니는 저로써는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