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크대 물막이 실제 사용 후기

2021. 2. 7. 17:43

싱크대 물막이 실사용 후기


설거지를 하다 보면 튀는 물로 인해 배부분이 젖어본 경험이 한 번쯤은 있으실 텐데요.

물을 약하게 틀어보기도 하고 앞치마를 해보기도 했지만 여간 불편한게 아닙니다. 그래서 여러 방법을 찾다가 싱크대 물막이 제품이 있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제품마다 가격도 천차만별이고 대부분 예상보다 비싼 가격이라 구입을 망설였는데 설거지를 할 때마다 젖는 옷으로 인해 너무 불편해 제가 직접 구입해 사용해보고 후기를 남겨봅니다.

저는 이번에도 주문 후 배송까지 오래 기다리기 싫어서 쿠팡에서 주문했습니다. 싱크대 물막이로 검색하면 정말 많은 제품이 나오는데 그 중 한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 정보는 마지막에 추가해 놓겠습니다) 주문한 지 하루 만에 도착해서 너무 좋네요 ^^

 

 

실사용 후기 사진

물막이 제품실리콘, 아크릴, PVC 등 다양한 재질이 있는데 저는 PVC 재질로 된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너무 딱딱하지도 않고 그렇다고 힘없이 흐물흐물 하지도 않아서 딱 좋은 것 같습니다. 

이렇게 제품 하단에 흡착판이 있어서 싱크대 앞쪽에 부착해 주면 되는 구조입니다.

부착할 부분을 한번 깨끗하게 닦아주고 요렇게 꾹꾹 눌러주면 딱 붙습니다. 흡착판 흡착력도 좋아서 쉽게 떨어지거나 하지 않고 잘 붙어있습니다. 틈 사이에 들어간 물을 장시간 방치하는 경우 고인물로 인해 악취가 나거나 곰팡이가 생길 수도 있는데 해당 제품은 흡착판 형태쉽게 떼서 물기 제거하기도 아주 용이합니다. 흡착판의 흡착력이 약하면 자꾸 떨어져서 불편할 텐데 다행히도 잘 붙어있네요.

싱크대 물막이 부착 전, 후 비교 사진입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은 완전 투명한 제품인데 색이 들어간 제품도 있고 그림이 들어간 제품도 있으니 취향에 따라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는 투명한 제품이 깔끔해 보여서 투명한 색으로 구입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색이나 그림이 들어가지 않은 투명 제품이 가장 깔끔한 것 같습니다.

가장 중요한 실 사용 후기 사진입니다. 평상시처럼 설거지하고나서 물을 얼마나 막아줬나 확인해봤는데 확실히 해당 높이까지 튀는 물은 아주 잘 막아 줍니다. 간혹 몇방울씩 옷에 튀기는 하지만 사용 전과 비교하면 만족할 정도로 물을 잘 막아줍니다. 설거지할 때마다 앞치마를 하는 게 은근 불편했는데 물 튀는 것 때문에 앞치마 할 일은 앞으로 없겠네요.

사용해본 결과 설거지할때 튀는 물을 100% 막아주진 않지만 80% 이상은 막아주기 때문에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물 튀는 게 불편하신 분들에게는 추천해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오늘의 리뷰는 여기까지입니다. 

그럼 이만 : )


※ 제가 구입한 제품 정보 ↓

아래 링크 첨부했습니다. 

마가렛케이 싱크대 물막이 - 구입처 쿠팡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