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티슈 케이스 하나로 깔끔하게 정리하기

2021. 2. 21. 23:50


물티슈 케이스 사용 후기


물티슈는 집에 없어서는 안 될 유용한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특히 아이들 키우는 집에서 물티슈는 꼭 필요한 필수템 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물티슈 구입 시 케이스가 달려있는 제품보다는 리필 형태로 나온 제품을 구입하면 보다 합리적인 금액에 물티슈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리필 형태 제품은 물티슈를 꺼낼 때 접착식 테이프 형태로 밀봉되어있어 사용하기 다소 불편할 수밖에 없습니다. 이런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폭풍 검색을 하던 중 물티슈 케이스를 찾게 되었고 구입 후 사용 후기를 남겨 봅니다.

 

제품 외관

 

제품 외형깔끔한 화이트 색상으로 심플합니다. 윗면은 매끈하고 뚜껑을 열면 물티슈를 빼서 사용할 수 있을 정도의 구멍이 뚫려있습니다. 무게도 플라스틱이라 매우 가볍습니다.

물티슈 케이스에 넣은 물티슈의 수분이 증발해서 물티슈가 건조해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윗뚜껑과 아랫판 사이의 틈에 고무 패킹이 들어가 있습니다. 고무패킹 처리가 되어있어서 물티슈의 수분이 증발하는 것을 방지해 줍니다.

 

뚜껑이 열리고 닫힐 때 걸리지 않도록 통 뒤에는 작게 홈이 파여 있습니다.

전체적인 외형은 군더더기 없이 아주 깔끔합니다. 물티슈를 깔끔하게 수납하기 위해 구매한 제품이라 깔끔한 디자인이 아주 마음에 듭니다.

물티슈 넣기

물티슈 케이스의 높이가 7cm 정도 되는데 집에서 사용하는 물티슈중 프리미엄 제품으로 조금 두꺼운 물티슈를 넣어봤습니다. 물티슈 높이도 7cm로 높이 자체는 케이스와 동일합니다.

 

하지만 이 제품은 좀 옆으로 긴 제품이라 그런지 들어가 질 않네요. 

조금 더 얇은 제품인 Basic 물티슈로 다시 재도전해봤습니다. 물티슈 높이 자체는 7cm로 크게 차이가 나지 않습니다.

빈틈없이 쏙 들어가네요. 하지만 이렇게 뚜껑을 닫았을 때 안에 공간이 없어서 뚜껑을 완전히 닫을 수 없습니다.

물티슈를 조금 사용하다가 케이스에 넣으면 빈틈없이 쏙 들어갑니다. 이 부분이 조금 아쉽네요. 케이스 높이가 한 3cm 정도만 더 컸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마스크 넣기

일회용 마스크를 넣어서 보관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마스크를 뺄 때 아주 부드럽게 쏙~ 하고 빠지진 않습니다. 약간 뽑아내듯이 잡아당겨야 빠진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너무 밋밋하다 싶으면 스티커로 포인트를 줘도 예쁩니다. 저는 집에 돌아다니던 스타벅스 스티커를 하나 붙였는데 나름 예뻐 보이네요.

 

총평

리필형 물티슈 구매 시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어서 아주 좋습니다.

두꺼운 물티슈한 번에 들어가지 않아서 쓰다가 넣어야 하는 점은 아쉽습니다.

 

 

※제가 산 제품 링크 첨부드립니다. 판매처는 다양하게 있으니 검색해서 가장 저렴한 곳에서 구입해주세요.

쿠팡에서 구입한 제품 링크->>>이동

 

 

오늘의 리뷰는 여기까지입니다.

그럼 이만 :)

BELATED ARTICLES

more